바로 코앞에 바다가 펼쳐진 ‘영종도 오션솔레뷰’ , 회사보유분 일부 나와 관심 집중
바로 코앞에 바다가 펼쳐진 ‘영종도 오션솔레뷰’ , 회사보유분 일부 나와 관심 집중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08.3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도 오션솔레뷰
영종도 오션솔레뷰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영종도 구읍뱃터에 자리잡고 있는 오피스텔형 레지던스 ‘영종도 오션솔레뷰’의 인기는 이미 많은 이들의 인기를 받고있다.

영종도 오션솔레뷰는 구읍뱃터 해안 바로 앞에 위치하여, 이미 오션솔레뷰를 이용한 많은 이용객들이 한 목소리로 바다뷰와 주변의 아름다움에 칭찬이 자자하다.

오션솔레뷰는 바다 조망과 공원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이용객들의 편익을 더했다.

영종도 오션솔레뷰 (실내에서 본 바다),작약도 (물치도)
영종도 오션솔레뷰 (실내에서 본 바다),작약도 (물치도)
영종도 오션솔레뷰 (실내에서 본 바다) , 야외공연장
영종도 오션솔레뷰 (실내에서 본 바다) , 야외공연장
영종도 오션솔레뷰
영종도 오션솔레뷰

특히, 주변에 전복죽 전문점 "연화리 가는길" 영종도 맛집으로 소문난 "97도씨 해물칼국수" 주요 맛집과 카페가 바로 앞뒤에 자리 잡고 있다.

오션솔레뷰는 전 가구 테라스 특화설계를 바탕으로 해안경관에 적합한 파란물결과 지평선, 파도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외관패널과 난간 등에는 해풍에 강한 내염해성 건축소재를 사용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오션솔레뷰는 오피스텔형 레지던스 상품으로 합법적인 숙박 객실 운영과 장기임대가 가능하고 거주 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영종도 오션솔레뷰 (전층 전객실 올 바다뷰)
영종도 오션솔레뷰 (전층 전객실 올 바다뷰)

영종도의 이슈는 각 언론기사에도 나와 있는것 같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급속도로 발전되고 있는 지역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오션솔레뷰 인근은 앞으로 현재의 주변 모습에서 해변을 따라 구읍뱃터-사업지-휴양형 단독주택지로 이어지는 약 1.5km 특화거리에는 카페, 쇼핑, 식당가, 테마광장 등이 조성된다.

또한, 수도권 최대 해안공원인 씨사이드파크가 인접해 있다. 씨사이드파크는 해안을 따라 왕복 5.6km의 레일바이크가 설치돼 서해의 낙조와 인천대교, 송도국제도시의 마천루, 월미 등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대규모 오토캠핑장도 갖춰져 가족 단위 방문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이런 분위기 속에서 분양 중인 영종도 오션솔레뷰는 핵심 관광 입지를 선점한 데다 외관부터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또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한 공간설계를 도입하고 중복도식이 아닌 편복도 설계로 채광 및 환기, 프라이버시를 확보했다.

빌트인가구, 가전, 시스템에어컨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100% 자주식 주차방식을 채택했다.

분양관계자는 “영종 오션솔레뷰는 임대수익뿐만 아니라 세컨드하우스, 개인별장, 실거주, 숙박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며 “영종도의 미래가치와 전 세대 바다조망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안정성과 수익성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이미, 분양이 거의 마무리 되어 이용객들이 충분한 수익을 올리고 있고, 이곳을 방문하는 주변 주민들과 외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그동안 갖고 있던 회사보유분이 몇채 나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1억 초반으로 구성되어 있고, 최근, 대출조건도 좋아져 빠른 상담과 빠른 방문을 통해서 혜택을 받을수 있다.

대표번호는 1688-8920 으로 24시간 연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