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17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사전예매 시작 !!!
2018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17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사전예매 시작 !!!
  • 백영기 기자
  • 승인 2018.08.15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4시 네이버 사전예매 시작 … 입장권은 행사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수령
인천공항, 9월 1~2일 스카이 페스티벌 개최 … EXO, 레드벨벳, 양방언, 카이 등 국내 최정상급 공연과 경품추첨의 행운까지

[영종뉴스 백영기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9월 1일과 2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18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SKY FESTIVAL) 의 사전예매가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예매 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티켓 예매를 원하는 경우 8월 17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사전예매를 한 후,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인천공항이 개최하는 스카이 페스티벌은 2004년 첫 무대이후 K-POP, 크로스오버 등 매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왔으며, 이제는 국내 및 해외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야외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EXO, 레드벨벳 등 최정상급 한류스타와 피아니스트 양방언, 뮤지컬 배우 임태경, 국악인 송소희 등 한국이 자랑하는 대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가을밤에 어울리는 고품격 야외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째 날인 9월 1일에는 피아니스트 양방언, 뮤지컬 배우 임태경, 카이, 김소현을 비롯해 국악인 송소희가 출연하는 크로스오버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고, 9월 2일 K-POP 콘서트에는 EXO, 레드벨벳, NCT DREAM, 위키미키, 이달의소녀yyxy 등 대표 한류스타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메인공연 외에도 부대행사와 경품추첨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실내 가족영화관, VR 체험존, AR 트릭아트 포토존, 푸드트럭을 비롯해 어린이를 위한 항공사 기장과 승무원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고, 9월 1일 크로스오버 공연 종료 후에는 경품추첨을 통해 경차 모닝과 LG 트롬스타일러 등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와 관련한 세부내용은 스카이 페스티벌 홈페이지(www.2018skyfestival.com)에서 확인하거나 운영사무국(032-741-4854~5)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