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우경원대표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 본부장을 맡기로
영종뉴스, 우경원대표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 본부장을 맡기로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0.06.05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4일 거제에서 열린 경남소상공인 연합회 워크숍
지난 6월4일 거제에서 열린 경남소상공인 연합회 워크숍

지난4일 KTN 한국뉴스미디어 사무실 (경남 창원시 마산 합포구 위치)에서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 본부장을 제안을 받아 수락하였다.

한국상인뉴스/한국상인신문은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배동욱)과 MOU를 맺어 앞으로 4년간 소상공인 연합회 홍보역량 강화 업무 협약을 했다.

한국상인뉴스는 소상공인연합회원들과 전국의 상인들을 대변하는 언로를 개척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앞으로 폭넓은 분야의 밀착취재와 다양한 정보 공유하는 노력을 하고, 특히. 소상공인 또는 상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역화를 다하기로 했다.

이날 영종뉴스 우경원 대표는 내부적으로는 영종뉴스의 질적 향상과 영종국제도시의 소상공인과 상인들과 긴밀한 유대관계 발전시키면서, 외부적으로는 인천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그리고 각 구별 구성되어 있는 소상공인연합회와 협의등을 통해서 소상공인과 상인들을 사업체에 대해서 더욱 체계적으로 홍보하는데 노력하기로 했다.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장 신분증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장 신분증

소상공인 연합회와의 주요 협약은 협약서에 명시한 협력분야는 ▲소상공인연합회를 홍보할 수 있는 전문 매체 운영 ▲소상공인 홍보를 통한 소상공인 권익 제고 ▲소상공인 규제 애로 해소를 위한 특집 기획 ▲소상공인 판매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 확보 ▲소상공인 역량강화를 위한 소상공인 자기계발 협력 ▲그 외 소상공인 성장을 위한 협력 등이다.
양 기관은 이를 위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자료의 수집, 분석 등에 관한 정보의 원활한 교류 및 공동 활용을 통해 상호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하도록 약속했다.

영종뉴스는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와 겸직을 하면서, 영종뉴스 질적 향상을 위해 20년 기자경력의 이현주기자를 영입했다.

이현주기자는 영종뉴스와 한국상인뉴스 기자로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다.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장으로써 국회출입기자로 등록되어, 활동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한국상인뉴스는 7월부터 주간신문을 발행하게 된다. 일반신문크기로 기본 24면으로 발행될 예정이다.

한국상인뉴스 주간신문은 우편물 발송을 계획하고 있다. 인천본부에서는 당사에서 발행하는 영종뉴스 주간신문도 함께 발송을 계획하고 있다.

영종뉴스가 창간2주년을 맞이하면서, 한국상인뉴스 인천본부장을 함께 맡으면서, 책임있는 언론사로써 지역을 책임을 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