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인천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당선인 배준영
[영종뉴스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인천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당선인 배준영
  • 영종뉴스
  • 승인 2020.05.2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연구원 배준영 이사장
인천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당선인 배준영

안녕하십니까?
인천 중구 강화군 옹진군 국회의원 배준영입니다.
대한민국 시작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의 ‘정통 언론지’ 영종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애독자 여러분께도 반가운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오랜 시간동안 지역민을 대변하는 매체로써 지역발전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고 계신 우경원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도 열정과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영종뉴스는 영종도에 진실을 전달하는 언론사가 왜 없을까, 네이버 등 각종 검색엔진에서 영종도에 대한 정보가 왜 없을까 하는 의문에서 시작되어, 그간 신속하고 공정한 보도와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지역민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역문화 발전에 공헌해 왔습니다.
지방자치를 실현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영종지역의 대소사를 알려주고 공정한 여론을 형성해주는 주민의 대변자가 되는 것 또한 지역 대표 언론의 몫일 것입니다. 이러한 역할을 앞으로도 영종의 ‘정통 언론지’ 영종뉴스가 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영종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언론, 지역의 발전을 위해 주민들과 같이 고민하고 그 대안은 찾는 매체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05. 26.
인천 중구 강화군 옹진군 국회의원 당 선 인
배 준 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