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인천광역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부위원장 조광휘 의원
[영종뉴스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인천광역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부위원장 조광휘 의원
  • 영종뉴스
  • 승인 2020.05.25 18: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회의에서 질책하고 있는 조광휘 의원
인천광역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부위원장 조광휘 의원

안녕하십니까? 영종국제도시를 지역구로 둔 인천광역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부위원장 조광휘 의원입니다.

먼저 영종뉴스 창립 2주년을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하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언론의 역할은 사건의 본질을 파헤치고 진실을 보도함으로써 올바른 여론 형성과 사회계도의 역할을 선도하는 것입니다. 영종뉴스는 이러한 언론의 사명에 걸맞게 영종지역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누구보다도 중립적인 입장에서 진솔한 내용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이 인접한 영종은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으로

너무나 큰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주민 분들이 고용위기 지역 지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우리의 바람이 관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밖에 제3연륙교, 종합병원 건립 등 너무나 큰 현안 사항들이 산적해 있습니다만,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속상하기 그지없던 그동안의 안 좋은 소식들은 하루빨리 해결되고 영종국제도시의 좋은 소식만을 가득 채워 전할 수 있는 영종뉴스로 발전하여 지역의 희망이 되는 언론사로 대성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권영원 2020-05-25 20:55:08
창간 2주년 祝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