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공감복지센터, 저소득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감사해孝 사랑해孝”진행
영종공감복지센터, 저소득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감사해孝 사랑해孝”진행
  • 석금아 기자
  • 승인 2020.05.0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기부, 성은정 센터장과 강후공구의원
아름다운 기부, 성은정 센터장과 강후공구의원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지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경로효친사상 조성과 노인공경문화 확산을 위해 영종공감복지센터에서는 5월 8일(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영종지역 내 저소득어르신 135가정에 물품을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감사해孝 사랑해孝’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전파를 막기 위한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 방법으로 비대면 방식으로 물품을 전달하였으며, 효심을 담은 선물키트(카네이션, 홍삼스틱, 마스크, 파스, 약과 등)에는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을 함께 전달하였다.

영종공감복지센터 성은정 센터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르신들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필요한 시기에 위로가 될 수 있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아름다운 기부행사에 감사차 격려를 위해 방문한 인천 중구의회 강후공의원은 성은정센터장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비대면으로 전가정을 찾아가기가 쉽지 않을텐데, 전직원들의 수고는 많은분들에 귀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향후, 영종공감복지센터에서는 취약계층 저소득어르신들을 위해 비대면 방식의 찾아가는 생신잔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영종뉴스 석금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