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존치킨, ‘벚꽃을 배달해드립니다’ 봄맞이 이벤트 진행
투존치킨, ‘벚꽃을 배달해드립니다’ 봄맞이 이벤트 진행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0.04.12 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존치킨이 ‘벚꽃패키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투존치킨이 ‘벚꽃패키지’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킨 한 마리로 세 가지 맛을 선보이는 투존치킨이 코로나19 사태로 ‘집콕’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봄을 선사한다.

이번 ‘벚꽃패키지’ 봄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인 국민들을 위해 투존치킨이 기획한 이벤트이다. 패키지를 가득 채운 벚꽃과 투존치킨의 트레이드마크 캐릭터 ‘투조니’가 치킨 배달을 받는 소비자들에게 잠시나마 봄의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성비 치킨으로 불리는 투존치킨은 국내 최초로 치킨과 빵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치빵 메뉴를 선보이며 치킨과 햄버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그 외에도 어니언파닭, 미치고팔닭, 눈코찡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며 전국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투존치킨은 ‘집콕’을 실천 중인 소비자들이 배달 온 치킨 패키지를 받아보며 잠시나마 봄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전 가맹점이 실시하는 이번 벚꽃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전 국민이 봄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국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는 이번 봄맞이 벚꽃패키지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투존치킨은 벚꽃패키지로 소비자들과 SNS 채널을 통해 소통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봄의 기운을 전달하고 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