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영,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마치며
배준영,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마치며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03.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공천받은 배준영 예비후보, 코로나19 감염 예방 방역봉사, 예방수칙 홍보에 만전
미래통합당 공천받은 배준영 예비후보, 코로나19 감염 예방 방역봉사, 예방수칙 홍보에 만전

인천의 모든 주민들이 코로나 19로 불안과 공포 속에 하루하루를 힘들게 보내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속히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어 편안한 마음으로 온 시민들이 생업에 종사할 수 있기를 먼저 기원합니다.

저 배준영,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미래통합당의 후보로 등록을 마쳤습니다.

첫 일정으로 천안함10주기,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백령도를 찾았습니다.

국가안보를 지키다 산화한 천안함 46용사와 故한준호 준위의 정신을 이어받겠습니다. 예비역 공군 중위로서 굳건한 국가안보 확립에 앞장설 것입니다.

4시간 30분이 걸리는 백령 뱃길을 타고 선거구의 가장 먼 곳부터 챙기겠다는 의지이기도 합니다. 백령주민들과 소통하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리고 평소 가슴에 품어온 몇 가지 현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정권교체 문제입니다.

무능한 현 정권을 바꾸어야 정치, 경제, 사회가 다시 제 궤도에 오르고 모든 것이 침체와 정돈을 벗어나 활기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총선은 내후년 2022년 5월에 실시되는 다음 대통령선거의 전초전으로 무능한 현 정권을 몰아내고 미래통합당이 다시 정권을 찾아오느냐 못찾아오느냐 하는 중대한 정치적 고비라고 하겠습니다.

무능하고 불투명한 현 정권을 쓸어버리고 자유민주주의를 확고히 뿌리박는 새 정권을 탄생시키기 위해서는 이번 총선에서 어떤 일이 있어도 미래통합당이 다수의석을 차지해야만 합니다.

다음, 지역 현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중구는 仁川의 상징이고 중심입니다.

KTX 고속전철의 시발을 인천역으로 끌어오겠습니다. 그리고 동인천역사를 정상화하겠습니다. 내항 친수시설 조성을 통해 도시재생 이루겠습니다.

영종국제도시 제3연륙교 조기 건설, 항공정비단지(MRO) 조성, 인천국제공항 정부 배당금 개선을 통해 공항 종사자의 처우개선과 주민편의시설을 확대하겠습니다.

강화군 전철 시대의 개막과 강화~서울 광역직행버스 운행을 추진하겠습니다.

옹진군은 영흥 도시가스 공급, 백령공항 조기건설, 서해5도 종합발전계획을 연장하여 주민지원 방안을 현실화 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발전계획은 선거공보를 통해 각 가정으로 우송하겠습니다.

기호 2번 미래통합당 배준영 후보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속에 기필코 당선하여 여러분과의 약속을 실천하겠습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