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션, 총상금 1억1000만원 ‘넥스트 아이돌 그랑프리’ 오디션 개최
유디션, 총상금 1억1000만원 ‘넥스트 아이돌 그랑프리’ 오디션 개최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0.03.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션 앱 유디션이 넥스트 아이돌 그랑프리(NIG 2020)를 통해 총 상금 약 1억원의 주인공을 찾는다

오디션 전문 앱 ‘유디션’이 12일부터 차세대 아이돌 발굴 이벤트 ‘넥스트 아이돌 그랑프리(NEXT IDOL GRANDPRIX 2020, 이하 ‘NIG 2020’)’ 참가자를 모집한다.

‘NIG 2020’은 일본 국내 누계 1400만 다운로드가 넘는 라이브방송 앱 ‘믹스채널’을 통해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인기 순위에 따라 아이돌 활동을 지원하는 경쟁 이벤트이다.

전체 1위에게는 1억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아이돌 활동을 지원하며, 상위권의 참가자들에게는 TV 출연, 라디오 출연, 아이돌 잡지 기사 게재 등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한국인 참가자만을 위한 예선과 본선이 준비되어 있으며 본선에 참가한 한국인 참가자 20팀 중 1위에게는 한국 본선 특별상금 1000만원을 수여하고 1억원의 상금과 일본 데뷔를 위한 포상이 마련되어 있는 일본 결승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이번 오디션은 ‘유디션’ 독점 오디션으로 5월 19일까지 ‘유디션’ 앱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나이와 콘텐츠 제한 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팀 또는 개인으로 참가 가능하다. 2019년 9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유디션’은 프로필을 등록하고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는 편리한 오디션 앱으로 얼반웍스, 메이저나인 등 국내 연예기획사들과 제휴를 맺고 137개의 오디션으로 1만7000여명의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가파르게 성장 중이다.

또한 이번 NIG 오디션을 포함해 다양한 오디션이 진행되는 ‘유디션’은 브랜드를 위한 광고 서비스인 ‘유디션 애즈’를 출시하였다. ‘유디션 애즈’는 콘텐츠 제작을 기반으로 한 광고대행사로 신규 론칭을 맞아 영상 제작 시 첫 달 마케팅 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