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5.5인치 전문가용 OLED 모니터 파격할인 이벤트 진행
티브이로직, 5.5인치 전문가용 OLED 모니터 파격할인 이벤트 진행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01.29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FM-055A 초특가 이벤트 프로모션 안내

방송장비 전문 브랜드 티브이로직(TVLogic)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기존보다 약 60% 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 55만원(부가세 별도)에 전문가용 5.5인치 OLED 모니터 VFM-055A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VFM-055A는 5.5 인치 Full HD 해상도의 OLED 패널을 장착한 모니터로 깊은 블랙과 17000:1의 높은 명암비, 넓은 색재현 범위를 통해 기존의 LCD 모니터들과 차별화된 영상을 제공해 출시 이후로 꾸준히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아 온 티브이로직 대표 뷰파인더 모니터이다.

샤프니스(Sharpness) 기능 및 피킹 부스트(Peaking Boost)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욱 선명하고 풍성한 색감을 재현하며 3G-SDI, HDMI 입력신호 및 HDR emulation, Waveform/ Vectorscope, Focus Assist, Marker, Audio Level Meter, Camera LUT, ARRI Metadata Display, 3D LUT import, H/V Flip 등 다양한 전문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무게는 420g에 불과해 필드 촬영에 최적화된 모니터로 손꼽힌다.

이번 VFM-055A 할인 이벤트 및 대리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브이로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로직은 세계의 방송/영화 전문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5.5인치 모니터 중 하나인 VFM-055A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