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의 미단시티. 그 안에는 ‘갤러리84’ 빌리지가 펼쳐져
인천 영종도의 미단시티. 그 안에는 ‘갤러리84’ 빌리지가 펼쳐져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01.28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84 조감도
▲갤러리84 조감도

인천 영종도의 미단시티. 그 안에는 ‘갤러리84’ 빌리지가 펼쳐져 있다. ‘갤러리84’라는 이름처럼 84채의 갤러리가 들어설 예정이다.

공원과 바다 조망권, 여기에 곳곳의 아트 갤러리까지 갖추면서 이색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곳은 공항뿐만 아니라 상업지구와도 가까워 자연스럽게 유동인구를 흡수하고 있는데다 숙박이나 주거 수요도 높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점포 겸용 단독주택 총 84개 동으로 조성하는 이 단지는 주거와 상업, 문화예술을 융합한 수익형 주거상품이다.

▲파란 바다를 담은 갤러리84
▲파란 바다를 담은 갤러리84

건물 1층은 상가로, 2~3층은 게스트하우스와 주거공간으로 구성해 일자리와 소득 그리고 함께 사는 공유가치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갤러리84’는 미단시티 시저스코리아 복합리조트까지 도보 이동이 가능한 입지로 장점을 두루 갖췄다.* 내년 하반기 시저스코리아 복합리조트 준공을 앞두고 있다.

녹지와 근린공원, 해변 산책로, 미단 둘레길까지 인프라가 충분히 축적된 곳에 ‘갤리러84’의 문화적 콘텐츠 시설까지 더해진다면 쾌적한 핫 플레이스로 거듭날 것이다.

영종뉴스에서는 갤러리84 아트빌리지가 빠른시일내 분양을 위해 "영종TV"에서 소개를 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항철도 영종역과 운서역을 방문하여 연락하면, 직접 차량으로 갤러리84 아트빌리지까지 안내를 하기로 하였다.

문의는 032 746 4300 로 연락하면 안내 해준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