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세스코드, 객실승무원 인재 양성 사업 부문 신규 론칭
석세스코드, 객실승무원 인재 양성 사업 부문 신규 론칭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01.08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세스코드는 객실승무원 인재 양성 사업 부문을 신규 론칭했다

미국계 항공 인력 전문 헤드헌팅 기업 SUCCESS CODE(대표 김성우)가 국내 스튜어디스 신사업 부문 도입을 천명했다.

이로써 2020년 항공 헤드헌팅 리딩 기업의 지위를 확고히 한다는 의지다.

석세스코드는 국내 항공 인력 전문 헤드헌팅 기업으로 유능한 파일럿을 발굴, 양성하는 등용문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취업을 원하는 파일럿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여 국내 항공 인력 시장의 퀄리티 상승을 이끄는 인재 양성 요람으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또한 석세스코드는 제트 레이팅, 선선발 후 교육 컨설팅, 외항사 입사 프로그램, EPTA(English Proficiency Test for Aviation) 교육 등 파일럿 양성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각 항공사 별 인재상에 부합하는 이미지 메이킹 및 스펙 쌓기, 영어 회화 실력 향상, 제2외국어 습득, 면접 준비 등 승무원으로서 가져야 할 기본적인 소양부터 심층적인 스킬까지 동시 교육함으로써 국내와 외항사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해당 커리큘럼은 10년 이상 경험을 지닌 굴지의 항공사 출신 베테랑 승무원 강사들이 직접 계획하고 코칭한다.

그뿐만 아니라 석세스코드는 향후 객실 승무원 취업 연계와 관련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석세스코드만의 차별화된 인프라 및 폭넓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스튜어디스, 스튜어드 인재 양성 사업의 미래 비전을 드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석세스코드는 국내 최초 미국 교통안전국(TSA)이 공식 승인한 핑거프린팅 에이전시, 항공 인력 전문 헤드헌팅과 연계한 파일럿 선선발 후교육 프로그램 도입, 항공 조종 MBA 과정(석사) 관련 국민대학교와의 산학 협력 체결 등 업계 내 굵직한 행보를 보여왔다. 특히 국내 항공업계의 고질적인 문제로 여겨진 조종사 수급 문제를 해결하는 데 혁혁한 공을 세운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울러 석세스코드 김성우 대표는 대한민국 항공 교육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업계 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립한 공로를 인정받아 ‘월간인물 4월호 대한민국의 주역’, ‘2019 혁신 리더 항공산업 부문 대상’ 등의 수상 영예를 거머쥔 바 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