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레인, 제16회 웹 어워드 코리아 3개 부문 수상
메타브레인, 제16회 웹 어워드 코리아 3개 부문 수상
  • 우경원 기자
  • 승인 2020.01.05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브레인이 제16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아산기업가정신스쿨 최우수상, 사이언스올 대상, 웰보우 최우수상 수상

디지털 전문 서비스 기업 메타브레인(대표 강미나)은 13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 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출품한 3개 부문 모두 대상 및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 어워드 코리아 2019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 평가위원 3500명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9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이 중 메타브레인이 개발한 사이트 3개가 수상을 받게 되었다.

‘사이언스올’로 전문정보 분야에 대상을, ‘아산기업가정신스쿨’, ‘웰보우’로 각각 전문교육 분야, 생활쇼핑몰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총 3관왕에 올랐다.

사이언스올은 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과학포탈로 워드프레스 기반 CMS로 구축되었으며 메타브레인이 콘텐츠 관리부터 유지보수, 마케팅까지 운영 대행 중이다. 이에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아산 기업가정신 오피셜 사이트, 친환경 커머스 웰보우샵 구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2016년부터 4년 연속 수상했다.

메타브레인 강미나 대표는 “메타브레인 업의 본질은 기업의 IT적 어려움을 해결하며 사용자의 디지털 라이프를 즐겁게 하는 것이며 직원들이 1년간 같이 노력한 사이트가 수상을 통해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