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에서 세계적 거장의 클래식 공연 - 에드거 마이어X세종솔로이스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세계적 거장의 클래식 공연 - 에드거 마이어X세종솔로이스츠
  • 영종뉴스
  • 승인 2018.06.2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토)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볼룸서 ‘마이어의 관점’ 클래식 공연 개최
에드거 마이어와 세종솔로이스츠 협연 통해 세계적 거장의 음악세계 선보여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7월 7일 그랜드볼룸에서 ‘2018 인천뮤직 힉엣눙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마이어의 관점’ 공연을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7월 7일 그랜드볼룸에서 ‘2018 인천뮤직 힉엣눙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마이어의 관점’ 공연을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영종뉴스) 파라다이스그룹이 후원하는 ‘2018 인천뮤직 힉엣눙크!’ 페스티벌의 ‘마이어의 관점’ 클래식 공연이 오는 7월 7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힉엣눙크!(Hic et Nunc!)’는 CNN이 극찬한 세계 최고 수준의 앙상블 ‘세종솔로이스츠’가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제를 목표로 2017년 시작한 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에는 파라다이스그룹의 후원을 통해 인천 시민들에게 고품격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저변에 클래식 향유의 기회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일(토) 오후 7시 30분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마이어의 관점’ 공연에서는 클래식과 블루그래스를 넘나들며 세계 최고의 더블베이스 연주자 겸 작곡가로 위상이 높은 ‘에드거 마이어(Edgar Meyer)’가 세종솔로이스츠 단원들과 협연해 세계적 거장의 음악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병룡 대표이사는 “인천 지역의 문화 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공연의 후원을 결정했다”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이 거점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 문화체험, 휴식,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다. 오는 하반기에는 부티크 호텔, 쇼핑시설, 갤러리, 실내 테마파크, 클럽, 워터파크형 스파 등으로 구성된 2차 시설 개장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랜드마크이자, 상상력을 뛰어넘는 펀시티(Fun city)로 거듭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