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 제주항공과 제휴… 다양한 서비스 제공
글로벌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 제주항공과 제휴… 다양한 서비스 제공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11.28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브(movv) X 제주항공 제휴 프로모션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 위치한 스타트업 무브(movv)는 동남아시아 여행 성수기를 맞아 제주항공과 제휴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제주항공 베트남 전 노선과 제휴,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베트남 항공권을 구입하는 제주항공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별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제휴는 항공사와 모빌리티 회사의 협력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데 의의가 크다.

제주항공 이용자들은 이티켓 하단 배너의 특별 할인코드를 movv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최대 20% movv 프리미엄 이동서비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낭, 바나힐, 나트랑, 무이네, 하노이, 닌빈 등 베트남의 인기코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 여행객들이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또한 movv × 제주항공 제휴 프로모션을 SNS에 공유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브(movv)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한국어로 예약과 기사 호출, 일정 조정 등이 가능하고, 자체 라이브러리 시스템을 내장하여 현지기사와 한국어로 소통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무브 최민석 대표는 “국내 저비용항공사를 대표하는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게 돼서 기쁘다. 패키지여행보다 진정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무브(movv)로 많은 분이 여행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