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2019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 개최
인천공항, 2019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 개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11.07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인천공항 실내체육관 스카이돔에서 개최
동호인 3,000여 명 참가 … 국내 최대 규모의 배드민턴 축제

배드민턴 생활체육인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배드민턴 대회가 인천공항에서 열린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오는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인천공항 다목적 실내체육관 스카이돔에서 ‘2019 인천공항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항공사는 건전한 체육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생활체육 활성화 및 인천공항 가족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하였다.

‘인천공항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로, 이번 2019 대회에는 전국 동호인 1,500개 팀 3,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65인치 대형 TV, 의류건조기 및 공기청정기 등 총 1억 5천여만 원의 상금과 경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연, 체험 존 및 풍성한 먹거리가 행사장 인근에 함께 마련되어 축제분위기가 연출될 전망이다.

한편, ‘인천공항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는 국내 배드민턴의 발전을 도모하고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통합과 화합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되었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준비하고 있으며, 많은 국민들이 도전과 축제의 현장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돔의 우수한 시설을 활용해 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육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