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구립어린이합창단 창단 본격화
인천 중구, 구립어린이합창단 창단 본격화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9.11.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2일까지 중구 지역 내외 어린이 합창단원 모집
11월 1일, 합창단 지휘자·반주자·성악코치 위촉도 완료
구립어린이합창단 창단 본격화
구립어린이합창단 창단 본격화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11월 4일부터 구립어린이합창단 단원을 공개모집하는 등 어린이합창단 창단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이번 어린이합창단 단원모집은 인천광역시 중구에 거주하거나 중구 관내에 소재하는 어린이집·유치원·초등학교 재학생으로 음악에 재능이 있는 어린이와 중구 이외의 지역에서 단원을 희망하는 어린이(5명이내의 명예회원)도 지원 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 4일부터 12일까지이며 중구청 문화관광과와 영종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구는 지난 7월 구립어린이합창단의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하여 「인천광역시 중구 어린이합창단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제정했고, 지난 11월 1일에는 어린이합창단 지휘자‧반주자‧성악코치 위촉식을 개최해 어린이합창단 창단을 본격화했다.

홍인성 구청장은 “어린이합창단은 중구의 미래세대인 어린이들이 음악적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주민들의 예술적 정서를 함양할 수 있는 장이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합창단원 모집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홈페이지(http://www.icjg.go.kr)에서 확인하거나 문화관광과(☎ 032-760-6446)로 문의하면 된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