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에 위치한 유일의 사주카페...그림아일랜드에서 이색 테이트를 즐겨요.
영종도에 위치한 유일의 사주카페...그림아일랜드에서 이색 테이트를 즐겨요.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9.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페 "그림아일랜드"
▲ 카페 "그림아일랜드"

운서역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거리, 그림아일랜드에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심리상담사 자격증을 가진 사주 선생이 새로 왔다.

사주상담에 필요하다면 분야별 자격증을 모두 취득하는 열정을 가진 "도오선생"은 맞춤 상담과 오랜경험과 풍부한 지식 교양으로 인생가이드를 제시한다.

재미로 푸는 사주... 타로 선생도 보강하게 되면, 그림아일랜드는 나름 재미가 쏠쏠한 카페로 오는이들에게 즐거움을 줄수 있을듯 하다.

사주보는 곳이 카페내 숨은 장소에 있어, 일반 손님들은 사주카페라는 사실을 모를수 있다.

최근에는 찾는 손님들이 많아서, 특정시간에는 자리를 찾기가 어렵다.

요즘, 카페 여사장은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다.

최근 오시는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자리를 새로 배치하고 테이블과 의자를 추가로 늘이고 있고, 화실을 다른곳으로 옮겨, 그곳에도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를 할려고 고민을 하고 있다.

저녁에는 라이브무대를 만들어, 오고가는 손님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나눌수 있는 고민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한다.

차와 가벼운 식사와 사주 그리고 타로가 함께 하면서, 가볍게 음악과 함께 맥주를 함께 마실수 있는 영종도 유일의 사주카페가 운서역2번 출구 명소를 자리로 더욱 알려질듯 하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