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창의 비상하는 58개띠의 꿈
이윤창의 비상하는 58개띠의 꿈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9.08.02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창 작가의 책이야기

1958년 서울에서 태어난 저자는 60여년을 역사의 격변기를 거친 베이비부머 대표 세대이다.
평범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일상을 겪으면서 동세대인들에게는 지난 추억을 회한을, 또한 그시대를 겪어보지 못한 젊은 세대들에게는 베이비부머 세대가 겪은 경험을 간접 경험해보자는 취지의 책이다.

저자는 평생 금융기관을 거쳐 현재는 상조회사 대표이다.
장례를 전문으로 하는 직업상 많은 죽엄을 목도하고 겸허한 자세로 세상 삶을 권하고 있다.
세상의 권세와 명예 재산을 두고도 허망하게 죽음을 맞이할수 밖에 없는 인생에게 드리는 장례현장에서의 여러가지 일들을 적나라하게 경험해서 인간군상의 내면을 엿보게도 한다.

또한 세상 거짓과 시기 화냄등을 이책을 통해서 반성하자고도 한다.
인생은 다시 되돌이킬수 없는 한번뿐으로 하루하루 의미있게 보내자고도 한다.

지나온 일들은 즐겁고 아름다운 시간으로 흡사 타임머신타고 여행하는 기분으로 잘 추억하였다.
지나온 시간의 눈물과 한많은 사연, 그리고 감사했던 시간의 자취를 기억속에서 꺼집어 내어 인생 후반전을 맞이한 지금 고통보다는 환희를,슬픔보다는 행복한 인생을 지내고 싶다고 하였다.

한세대 곡절많은 베이비부머 세대가 은퇴하는 시점에 지난시절을 반성하고 다가올 세대 보다 충실하게 살자고 하는 멋진 책 '비상하는 58개띠의 꿈' 이다.

 

작가 이윤창씨는 영종뉴스와 오래된 파트너로 멋진 사업가로 여행가로 그리고 작가로 활동중에 있다. 특히, 영종뉴스와 상조서비스 협약을 맺었다.

영종뉴스 독자들에게 착한 가격 상조서비스를 약속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