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서 한 달 간 시원한 혜택이 쏟아진다” 인천공항 면세점, 7.19(금)부터 여름 프로모션 시작 !!!
“인천공항에서 한 달 간 시원한 혜택이 쏟아진다” 인천공항 면세점, 7.19(금)부터 여름 프로모션 시작 !!!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9.07.18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9(금)부터 8.18일까지 한 달 간 진행 … 행운의 룰렛, 캡슐 뽑기, 타투스티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1,000 면세점 선불카드, 제네시스 G70, 올레드 TV 까지 …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 (Airstar Avenue)가 올 여름 인천공항을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 달 간 인천공항 면세점 구매 고객들을 위해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면세점 여름 프로모션은 룰렛, 캡슐 뽑기, 타투스티커 체험의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1,000 상당의 면세점 선불카드부터 면세점 할인권, 인천공항 한정판 상어가족 마그넷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여름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면세점 구매 영수증을 갖고 인천공항 출국장에 마련된 이벤트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우선, 면세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SM, 시티, 그랜드, 엔타스 $50 이상, 신세계, 신라, 롯데 $100 이상) 쇼핑한 여객들은 즉석에서 $1,000 선불카드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다. 면세점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이벤트 부스 내에 마련된 “골든 티켓 $1000을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백만원권 선불카드 등 다양한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특히 올해 여름에는 핑크퐁의 대표 캐릭터 “상어가족”이 등장하는 인천공항 한정판 마그넷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인천공항 면세점 영수증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두근두근 럭키 룰렛”이벤트에서는 직접 대형 룰렛을 돌려 나오는 결과에 따라 인천공항 면세점 할인권과 다양한 경품(스노우볼펜, 물티슈, 미니구급키트,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투 살롱”에서는 즉석 타투스티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여 다양하게 준비된 그림 중 원하는 도안을 선택하면 즉석 타투가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이벤트인 “2019 별별 쇼핑 별별 행운”프로그램에는 제네시스 G70(1명), LG 올레드 TV(400만원 상당, 2명)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 인근에 위치한 이벤트 키오스크를 방문해 구매 영수증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행운의 주인공은 8월 말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천공항 면세점을 방문하시는 여객들에게 특별하고 설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천공항공사는 올 해 초 국내 최초로 입국장 면세점을 도입하며 여객 분들의 편의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만큼, 앞으로도 여객 분들이 편리하게 인천공항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