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물놀이터 개장 준비 마쳐
인천 중구, 물놀이터 개장 준비 마쳐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9.07.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안부두 해양광장, 월미도 문화의 거리, 영종 운남근린공원 등 물놀이터 7월 중 개장 -
▲인천 중구, 물놀이터 개장 준비 마쳐
▲인천 중구, 물놀이터 개장 준비 마쳐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2일부터 중구 지역 내 물놀이터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구는 연안부두 해양광장, 월미도 문화의 거리, 영종 운남근린공원 내에 물놀이터를 조성하여 지역주민, 방문객 및 특히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월 말 율목공원에도 수경시설 정비 사업 후 지역주민을 위한 물놀이터를 개장할 예정이다.

▲인천 중구, 물놀이터 개장 준비 마쳐
▲인천 중구, 물놀이터 개장 준비 마쳐

연안부두 해양광장과 월미도 문화의거리 물놀이터는 7월 ~ 8월 중 10:00 ~ 17:00까지, 운남동 근린공원 물놀이터는 7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10:00 ~ 17:00까지 운영을 할 예정이며 월요일과 우천시는 휴무일로 지정 운영하고 있다.

물놀이장 주요시설은 수경시설물 놀이터 및 계류형 놀이터, 조망대 및 휴게공간, 화장실 및 야외세면장 등이 있으며, 운남동 근린공원 물놀이터 용수는 지하수 사용을 확대하여 최상의 수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먼 곳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여름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중구 물놀이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와 주시기를 바란다”로 말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