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영종뉴스 1주년 행사가 관심과 격려속에 끝나
[영종뉴스] 영종뉴스 1주년 행사가 관심과 격려속에 끝나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9.05.3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창립인사말 하는 우경원대표이사
▲영종뉴스 창립 기념사하는 우경원대표이사

5월30일 영종뉴스 1주년 행사가 골튼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대연회장에서 안상수국회의원등 50여명의 초대손님을 모시고 개최되었다.

제2의 홍진영으로 불리는 트로트가수 이윤주의 축하곡을 시작으로 열린 행사는 두어시간을 훨씬 넘은 시간동안 개최되었고,

▲축하공연하는 이윤주 트로트가수
▲축하공연하는 이윤주 트로트가수

임명룡 영종뉴스 고문의 개회사와 우경원 대표의  기념사로 행사는 잘 진행되었다.

안상수국회의원의 축사속에 "영종뉴스에 거는 기대와 언론사의 역활을 충분히 지켜주길 바란다고" 축사하였다,

이어서, 조광휘 시의원과 최찬용 인천중구의회 의장, 이성태 구의원, 배준영 인천경제연구원 이사장의 축사가 영종뉴스의 역활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언론사가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된 의미 있는 창립 행사였다.

▲안상수국회의원 , 조광휘시의원, 최찬용 구의회의장 , 이성태 구의원의 축사
▲안상수국회의원 , 조광휘시의원, 최찬용 구의회의장 , 이성태 구의원의 축사

우경원 대표의 기념사 속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인터넷뉴스속에 VR 360이 고글없이 구연되는 동영상과 사진등이 영종뉴스의 앞서가는 기술로 발전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통행료추진위원회에서 이름을 알렸던 오수미씨가 사회를 보았다.

사전에 리어설도 없이 진행을 하였지만, 행사가 끝까지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게 조력자 역활도 겸하였다.

영종뉴스의 김미경 디자인 실장의 일당백 실력으로 행사직전 30분전까지, 음악, 동영상, 소개인사, 국민의례등등 깔끔하게 끝내, 영종뉴스를 충분히 소개하는데 큰 역활을 하였다.

▲푸르미봉사단(단장 김정은)
▲푸르미봉사단(단장 김정은) 과 영종1동 자율방범대 (대장 이철수), 대한가수협회 가수 신우정

이날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준 푸르미봉사단 (단장 김정은) 단원들과 공사모 (인천공항을 사랑하는 모임 ; 유해운 회장) 회원들이 참석을 하였고, 그외 많은분들이 참석하여 겨우 1주년 행사를 하게 된 영종뉴스의 큰 보배가 되어 주었다.

▲1주년 축하 케잌커팅식
▲1주년 축하 케잌커팅식

준비와 리어설이 제대로 되지 않아 케잌커팅식때 함께 해야할 푸르미봉사단 단장을 빼먹는 웃지 못할 실수까지 하게 되었고, 촛에 불도 붙히지 못한채 커팅식을 하여, 하나의 추억이 되었다.

식사중에 영종도에서 주민자치센터에서 라인댄스강사를 활동중이고 장구치고 노래 불러, 식사시간을 신나가 만들어준 이재호씨도 영종뉴스 1주년 행사를 아름답게 마무리 시켜주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1주년 기념식에 참여 해준 축하객
▲1주년 기념식에 참여 해준 축하객 (배준영 인천경제연구원 이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