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주민과 함께 하는 제1회 하늘축제 열려
영종주민과 함께 하는 제1회 하늘축제 열려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5.2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하늘축제
▲영종하늘축제

인천 중구에 소재한 영종공감복지센터는 오는 25일 13시부터 17시까지 영종국제도시 하늘체육공원에서 ‘영종주민과 함께 하는 제1회 하늘축제’를 연다.

이번 하늘축제는 영종공감복지센터가 주관∙주최하는 행사로서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25여개의 체험부스에서는 비빔밥 무료 나눔, 미꾸라지 잡기, 모기퇴치제 만들기, 즉석사진 찍기, 수학 및 과학체험, 토마토 모종 나눔, 소방 이동안전체험차량 체험, 사이드카 체험, 페이스페인팅, 손마사지, 헤나, 타투, 종이접기 등이 운영되며, 영종지역 내 사회복지기관들의 홍보부스도 운영된다.

매월 셋째주 진행되던 플프마켓은 이번 축제와 함께 진행되며 프리마켓과 어린이/가족 나눔장터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지역주민들의 재능공연으로 태권도 시범공연, 기타연주, 영종초교 K-POP댄스, 실버체조, 하늘새합창단의 합창도 선보이게 된다.

영종공감복지센터는 이 외에도 현장 접수를 통한 즉석 미니 게임과 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TV, 청소기, 선풍기, 자전거, 부식 등을 증정하며 주민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것은 물론 주민들의 공동체 의식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가올 하늘 축제를 통해 문화행사를 즐길 기회가 적은 주민들이 즐기고 누리며 가족들과 추억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관련 문의는 영종공감복지센터(☎ 032-761-7511)로 하면 된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