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놀 무박캠핑 , 곤지암에서 캠핑을 즐겨보자구요...
잠놀 무박캠핑 , 곤지암에서 캠핑을 즐겨보자구요...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9.05.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거리만 가지고 가볍게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캠핑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곤지암에 위치한 팀업캠퍼스내 THE4REST 글램핑장에서 "잠안자고 놀다가는 무박캠핑 " 상품을 내놓았다.

이미 틀에 짜여진 호텔이나 리조트등에서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분위기 내고 자연속에서 캠핑을 생각하여  "이 참에 나도 캠핑 한번 떠나볼까"라고 막상 결심하고 나면 챙겨야 할 게 한두 가지가 아니다. 4인 가족을 위한 텐트, 고기를 구워 먹기 위한 그릴과 숯불, 모기향, 밖에서 씻기 위한 드라이 샴푸 등. 준비물을 사서 다시는 안 쓰게 될 거라고 생각하면 기가 질려 버리기 십상이다.

그러나 , 캠핑 장비를 모두 제공하는 '글램핑'은 이런 귀차니스트들의 마음을 파고 들어 인기를 끌고 있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는 뜻을 가진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혼합해 만든 신조어다. 가전, 가구, 조리기구 등 대부분 준비물이 제공된다. 무엇보다도 캠핑에 있어 시간을 가장 많이 잡아먹는 텐트가 설치돼 있다는 걸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새로운 캠핑 문화속에서 " 더포레스트 "는 "무박캠핑" 상품을 내 놓으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더포레스트" 만의 상품중에 "놀기만 할래 패키지"는 단돈 삼만원에 글래핑만 대여 하는 착한 가격으로 캠핑을 즐길수 있다.

더포레스트 캠핑장내 마트가 있어 먹꺼리, 군것질꺼리를 구입하여 캠핑을 즐길수 있는 매력도 함께 있다.

"근사한 한끼 패키지" 상품은 2인셋트 기준으로 글램핑 대여와 함께 BBQ를 125,000원에 제공한다.

가격이 비싸게 느껴질수 있지만 내용을 들어다 보면, 착한 가격이다 느끼게 된다.

돼지고기 400g, 새우, 각종꼬치 5종,  라면, 햇반, 김치, 버섯버터구이, 김치찌게, 컵과일, 모둠쌈 5종, 고구마&감자, 각종소스 4종, 음료수, 생수등 제공하게 된다.

▲글램핑장에서의 바베큐는 아름다운 추억으로
▲글램핑장에서의 바베큐는 아름다운 추억으로

 

▲작년 더포레스트 몽골텐트에서 가진 송년회, 몽골텐트에서는 단체 행사를 갖기 좋다.
▲작년 더포레스트 몽골텐트에서 가진 송년회, 몽골텐트에서는 단체 행사를 갖기 좋다.

이곳 더포레스트는 타 글램장과 달리 팀업캠퍼스에서 운영하고 있어, 팀업캠퍼스내 온가족과 연인들이 즐길수 있는 스포츠 테마파크 "악티바"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 이곳 더포레스트 를 이용하는 분들의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

▲스포츠테마파크 악티바
▲스포츠테마파크 악티바

"잠안자고 놀다가는 무박캠핑 " 일명 "잠놀무박캠핑"은 곤지암에서 느낄수 있는 가족과 연인들의 새로운 캠핑문화를 느낄수 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