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자유공원 ..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주년 벚꽃축제 가져
인천 자유공원 ..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주년 벚꽃축제 가져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4.14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바자회에서 수고한 영종동,영종1동,운서동,용유동 관계자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인천 자유공원에서 대한민국 임시정부 100주년 벚꽃축제를 화려하게 펼쳐 졌다.

이번 벛꽃축제는 4월11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축제로 진행 되었다,

특히, 13일은 인천 중구에 속한 각 동에서 먹거리장터를 열어, 참여하는 이들에게 맛거리를 제공하였다.

각 동장을 비롯하여 직원들과 주민들이 함께 준비하여, 민관이 하나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축제였다.

당 기자가 취재를 하였던 13일은 더욱 알차고, 다양한 내용으로 모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행사였다고 한다.

축하공연은 타악공연, 김구로드프로젝트(역사음악극), 샌드아트(개그맨 임혁필), 가수 하현우등이 축하 공연을 하였고, 홍인성 중구청장이 깜짝 출연한 중구청 직원들로 구성된 합창단의 멋진 공연으로 한층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하였다.

이날, 각 동에서 먹거리장터를 준비하였지만, 특히 영종동, 영종1동, 용유동, 운서동에서 영종도 대표로 영종도선 뻘 낙지와 말미잘 무침등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였다.

▲먹거리장터-운서동
▲먹거리장터-운서동
▲먹거리장터-용유동
▲먹거리장터-용유동
▲먹거리장터-영종동
▲먹거리장터-영종동
▲먹거리장터- 영종1동
▲먹거리장터- 영종1동

영종도에도 주민들이 직접 준비하고 즐기고 영종도를 알릴수 있는 축제만 만들어진다면, 충분히 성공할 것이라 보여진다.

이날, 자유공원으로 이동하기전에 중구청에 차량을 주차하고 , 구의회 사무실에서 이성태 구의원을 만나서, 영종도의 다양한 이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업무중인 이성태구의원
▲업무중인 이성태구의원

이성태 구의원은 앞으로 영종도 발전과 구민들의 민원과 고민거리를 해결하는데 더욱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