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자유구역청 ... “2019 IFEZ 문화행사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공모”
인천경제자유구역청 ... “2019 IFEZ 문화행사 지원사업 보조사업자 공모”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9.02.17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올 한해 영종과 청라국제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인 5건의 문화행사를 주관할 보조사업자에 대한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화행사는 △영종 그린문화축제 △청라 뷰티페스티벌 △용유 용 축제 △청라 와인페스티벌 △청라 자전거 페스티벌 등이며 보조사업자가 선정되면 오는 6월부터 10월 중 행사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제청은 이번 문화행사 추진과 관련해 지난해 문화행사별로 나타난 설문조사 결과를 공모계획에 반영, 시민들의 문화적 수요를 충족하고 만족도 높은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 보조금 사업에 대한 관리에도 철저를 기해 지방재정법 등의 법령과 규정을 준수할 방침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인천시인 문화행사 및 축제 사업이 가능한 법인·단체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1건 이상 공익적인 문화행사 및 축제 관련 실적이 있는 법인·단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1개 사업에 대한 신청만 가능하며 중복 신청은 허용되지 않는다.

사업자 선정은 해당부서의 실무검토 및 자체심사를 거쳐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된다. 이와 관련 오는 22일 오후 2시 G타워 민원동 3동 소강당에서 지원사업 설명회가 열린다.

경제청 관계자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조 사업자 선정을 통해 IFEZ의 문화예술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모집 공고는 2019. 2. 14.~ 3. 5.까지 진행하며, 신청서는 2. 26. ~ 3. 5. 평일 09:00~18:00에 경제청 공보문화과로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www.incheon.co.kr), 경제청 홈페이지(www.ifez.go.kr) 고시/공고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