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트위드, 보잉 우수협력업체상 수상
그린 트위드, 보잉 우수협력업체상 수상
  • 임우석 기자
  • 승인 2019.02.0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트위드(Greene Tweed)가 2017년 보잉 우수협력업체상(Boeing Performance Excellence Award, BPEA)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보잉(Boeing Company)은 뛰어난 성과를 보인 공급업체를 가려 매년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그린 트위드는 2016년 10월부터 2017년 9월까지 12개월의 성과 평가 기간에 매월 도합 성과 실버(Silver) 수준을 유지했다.

개리 애플비(Gary Appleby) 그린 트위드 항공우주사업부 총책임자 겸 부사장은 “그린 트위드가 보잉 우수협력업체상 실버 등급에 선정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그린 트위드는 혁신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뛰어난 성과를 달성하려고 매진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수한 고객서비스 및 적시 인도(on-time delivery)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은 항공우주 시장에서 성공을 좌우한다”고 덧붙였다.

보잉은 2017년 골드(Gold) 및 실버 수준의 성과를 낸 414개 공급업체를 선정했다. 이 중 329개 업체가 실버 수준의 성과를 달성했다. 2017년 보잉 우수협력업체상을 수상한 업체들의 목록은 웹사이트(http://bit.ly/2E14Rf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개요

그린 트위드(Greene Tweed)는 고성능 열가소성 수지, 복합재, 씰 및 엔지니어드 부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그린 트위드는 150년 이상의 기술 전문성과 다양한 시장에서의 상업적 지식을 결합하고 고객들과의 협업을 통해 까다로운 기능적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총소유비용을 절감해주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한다.

그린 트위드는 설계 및 제조 전문기술을 제공하며 맞춤 설계와 첨단기술 부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회사의 제품은 전세계에 유통 및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1.215.256.9521) 및 웹사이트(www.gtweed.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영종뉴스 임우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