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 꽁짜 이벤트 찾아라
황금돼지해, 꽁짜 이벤트 찾아라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1.1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곤지암 팀업캠퍼스 황금돼지해 기념 빅 이벤트 열어
[360° VR 은 손 또는 마우스로 움직이면 주변을 한 눈으로 볼 수 있는 영종뉴스만의 기술입니다.]
▲팀업캠퍼스 전경
▲팀업캠퍼스 전경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새로운 생활스포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추구 하는 팀업캠퍼스에서 황금 돼지해를 맞이하여 " 악티바와 함께하면 돼지" 이벤트를  2월28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돼지와 관련된 모든 테마를 모아서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렴 귀걸이라는 포커스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상 돼지띠 (47년생,59년생,71년생,83년생,95년생,07년생)은 무료 , 돼지와 관련된 드레스코트, 악세사리,소품등을 지참하면 50% 할인, SNS에 ‘#팀업캠퍼스 #악티바 #더포레스트캠핑장 #실내스포츠’를 해시태그로 달아 업로드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무료이용권 (당일사용불가)이 제공한다. 

▲악티바
▲악티바

팀업캠퍼스 관계자는 “첫 번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팀업캠퍼스를 기억하고, 추억을 만들어 간다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과 함께하는 팀업캠퍼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팀업캠퍼스내 악티바를 이용한 어린자녀를 둔 학부모는 팀업캠퍼스의 참신한 아이템과 다양한 놀이시설이 가족들간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기 충분하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