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바인에어로, 트라이엄프그룹의 APU 부품수리 사업 인수
터바인에어로, 트라이엄프그룹의 APU 부품수리 사업 인수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1.1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바인에어로 아시아 APU 업무팀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고어스 그룹(The Gores Group)의 포트폴리오 기업인 터바인에어로(TurbineAero)가 트라이엄프 애비에이션 서비스 아시아(Triumph Aviation Services Asia, Ltd.)의 APU 부품 수리 프로덕트 라인(repair product line, RPL)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터바인에어로 아시아 시설의 APU 시스템 MRO에 통합될 예정으로, 자체 역량 향상은 물론 턴타임즈(turn-times) 및 추가 비용의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

터바인에어로 아시아가 태국에 새로이 마련한 시설에서 통합 작업이 곧바로 시행된다. 면적이 8만 평방피트에 이르는 태국 시설은 최대 250명의 직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APU MRO, LRU, APU 부품수리를 비롯해 항공기 부품 및 시스템의 첨단기술 시험·정비·수리·점검 작업을 전개한다.

피터 길(Peter Gille) 터바인에어로 리페어-아시아 총괄매니저 겸 부사장은 “APU 시스템 MRO에 APU 부품수리 기술을 접목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터바인에어로는 APU MRO에 집중하려는 노력하고자 본 인수를 시행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부가가치가 더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본 인수는 터바인에어로가 지난 2년간 목격한 성장을 조명하고, 터바인에어로가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태국 항공 산업의 발전을 뒷받침한다”고 덧붙였다.

로버트 윌슨(Robert Wilson) 터바인에어로 최고경영책임자는 “트라이엄프 그룹(Triumph Group)의 APU 부품수리 프로덕트 라인의 인수를 마무리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본 인수는 터바인에어로의 경쟁력 제고는 물론 성장세를 구가하는 태국 항공업계에 터바인에어로 태국 팀이 최상의 MRO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터바인에어로(TurbineAero, Inc.) 개요

애리조나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있는 터바인에어로(TurbineAero)는 전세계 항공우주 업계에 포괄적이고 유연하며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APU MRO 서비스 제공업체다. 터바인에어로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독립 APU MRO 업체로서 APU 및 관련 부품과 부대용품을 보수, 판매, 임대, 시험, 인증하고 있다. 현재 4곳에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3개의 사업단이 애리조나주 피닉스 인근에 위치해 있고 태국 방콕 외곽지역에 네 번째 사업단이 자리잡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urbineaero.com)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