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쇼, 비어페스트…웨스턴그레이스호텔 다양한 컨텐츠로 남녀노소 호캉스 인기몰이
마술쇼, 비어페스트…웨스턴그레이스호텔 다양한 컨텐츠로 남녀노소 호캉스 인기몰이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1.0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웨스턴그레이스호텔은 창을 열면 탁 트인 시야의 아름다운 영종도 바다를 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전 객실에 360도 오션뷰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도심과 멀지 않은 곳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서울에서 1시간, 인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웨스턴그레이스호텔을 주목해보자.
 

웨스턴그레이스호텔은 5분 거리에 해안 테마공원이 위치해있어, 레일바이크, 영종도 태평루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문화재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웨스턴그레이스호텔은 매주 토요일 마다 체크인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술쇼를 무료로 관람하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마술쇼는 국내 대표적인 마술학원 ‘판타지아 매직’ 김동준 대표가 직접 카드마술, 불마술, 스노우마술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진행할 예정이며 처음 진행하는 1월 5일 마술쇼에는 영종도 어린이들을 초대해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웨스턴그레이스 호텔은 토요일 저녁마다 바다 위 불꽃놀이를 레스토랑에서 관람하며 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웨스턴 비어페스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투숙객과 영종도 주민에게는 10프로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웨스턴그레이스호텔 관계자는 "만족스러운 휴가를 위해서는 숙소 선택 시 신중해야 한다.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의 숙소와 더불어 마술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 수 있는 웨스턴그레이스호텔을 찾아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