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레컴퍼니, 볼레공연예술학원과 2019 기획공연 개최
볼레컴퍼니, 볼레공연예술학원과 2019 기획공연 개최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9.01.03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2019년 1월 19일 토요일 오후 3시 익산 예술의전당 분관(구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전라북도 익산의 공연기획사 볼레컴퍼니와 볼레공연예술학원 주관의 기획공연 ‘볼레人 1st 콘서트’ 가 펼쳐진다.

볼레컴퍼니는 서동 선발대회, 서동선화 주니어 선발대회,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뮤지컬 갈라콘서트 등 익산시 각종 행사와 공연을 기획, 주관하고 익산예술의전당 대극장 뮤지컬 갈라콘서트 등 각종 공연을 기획 및 진행한 공연기획사이며 한류 콘텐츠의 중심인 K-Pop 스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볼레人 1st Concert는 볼레컴퍼니 산하 볼레공연예술학원의 발표회를 겸한다. 꿈 많고 천진난만한 어린이부터 무대의 주인공을 목표로 전문인 과정을 정진 중인 친구들, 학업에 지친 심신을 공연예술로 달래는 학생들, 나이와는 무관하게 진정한 무대예술을 즐기는 분들, 건강을 위해 즐기고 운동하며 공연예술을 활용하는 분들, 그리고 유명 연예기획사에 최종 합격해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간 예비 K-Pop 아이돌스타까지 다양한 관점에서 공연예술을 접하고 있는 익산 시민들이 작지만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공연 내용은 뮤지컬 맘마미아 중 ‘I have a dream’, 뮤지컬 FAME 中 ‘Let's play a love scene+There she goes’, 팬베일 벨리댄스, 퓨전 벨리댄스(플라멩코 벨리댄스), 깜찍한 키즈 벨리댄스, K-Pop 댄스와 노래, 발레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中 ‘꽃의 왈츠’, 줌바댄스 등이다.

볼레컴퍼니는 보조금이나 후원없이 자체 예산만으로 진행해 규모는 소박하지만 무대에 서는 공연자들의 연습 열기는 그 어느 공연의 그것보다 뜨겁다며 공연예술에 대한 열정으로 그간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려고 하는 만큼 다소 서툴더라도 애정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이어 공연예술에 대한 익산 시민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느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볼레컴퍼니 개요

2013년 창립했다. 2013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폐막 축하공연, 2014 익산 서동축제 서동선발대회 기획 연출 공연, 2015 익산 서동축제 서동선발대회 기획 연출 공연, 2015 익산 예술의전당 대극장 뮤지컬 갈라콘서트 기획 연출 공연, 2016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기획 연출 공연, 2017 익산 서동축제 서동선화 주니어선발대회 주관 기획 연출 공연, 2017 백제무왕 익산천도 입궁식 기획 연출 공연 등을 진행했다. 2014~2018 익산 부천중학교 자유학기제 위탁교육기관, 2015~2016 익산 부송중학교 자유학기제 위탁교육기관 등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