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김미혜 기자
  • 승인 2018.12.2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가 22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산타가 루지를 타고 고객과 함께 트랙을 달릴 수 있고 산타와 사진을 찍기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및 다양한 경품 증정, 군밤 및 강화 특산물인 속 노란 군고구마 무료 시식을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내 루지 코스 내에서 진행한다.

또한 시간 대 별로 산타가 루지를 타며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게 조성된 트리 앞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크리스마스에 더욱 큰 만족과 기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준비한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는 루지가 본래 겨울 스포츠이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며 루지 체험을 위해 찾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리며 즐길 수 있도록 강화 속 노란 군고구마 및 군밤 무료 시식 기회를 제공하며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 시간이 강화도를 찾는 고객에게도 아름답게 오래도록 기억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뿐만 아니라 2019년 1월 1일 해맞이 행사도 더불어 진행하며 강화도를 찾는 관광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

강화리조트 개요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64만5225㎡ 일대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가 총 연장거리 1.8㎞의 루지트랙 2개 코스와, 관광곤돌라, 회전전망대, 대형주차장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운영 중이다. 특히 루지는 특수 제작된 무동력 카트를 타고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달리는 다이나믹한 레저시설로 이용객이 직접 방향조정과 제동이 가능하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동력 썰매다. 루지 트랙 규모는 연장 1.8km 총 2라인으로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 각 코스마다 흥미와 재미를 배가 시켜주는 360도 회전코스와 구간별로 연이어 배치된 익사이팅 구간과 바다를 보며 내려올 수 있는 뛰어난 조망권은 루지코스의 백미로 꼽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