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VR] 변신하고 있는 영종국제도시, 미단시티에 있는 리조트타운 ... 갤러리84
[360° VR] 변신하고 있는 영종국제도시, 미단시티에 있는 리조트타운 ... 갤러리84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8.12.20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만의 자랑 중요 사진은 VR 카메라 없이 360 사진을 볼 수 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영종국제도시, 미단시티가 하루가 무섭게 변신을 하고 있다. 

미단시티는 개발 초기 사업들이 점차 구체화되고 있어 향후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고용창출, 지역 경제활성화를 기대할 만 하다.

주요 프로젝트로는 영종복합리조트, 미단시티, 용유무의 개발사업, 인천국제공항 건설사업, 영종 항공 클러스터(Aviation Cluster) 등이다.

특히, 미단시티 개발도 진행이 한창이다. 

(▲갤러리 84, 내부 객실중 한 곳 - 360 사진 구연 )

시저스코리아 복합리조트는 지난해 9월 착공돼 오는 2021년 개장을 목표로 현재 공사 중으로 지난 7월 미단시티에 스마트도시 기반시설이 준공돼 첨단기술이 접목된 관광레저특화도시로서의 발전이 전망된다.

또 민간 제안으로 실시되는 최초의 항만재개발사업인 한상드림아일랜드는 지난해 12월 해양수산부가 실시 계획을 승인, 인천시가 지난 3월 발표한 '원도심 부흥 프로젝트'에 포함됐다.

이외에도 미단시티의 핫이슈가 되고 있는 리조트타운인 갤러리84 가 차근 차근 건물들이 올라오고 있다.  갤러리84 경우 컨셉이 창조적이고 독창적안인 상가주택 단지고, 매매,임대,건축,운영등을 원스톱 서비스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갤러리84
▲갤러리84

갤러리84 단지내 건물들이 하나 둘씩 세워져 준공검사까지 마무리 된 건물도 있고, 편의점등 다양한 상점들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미단시티는 영종대교에서 넘어오면서 만나게 되는 곳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꺼리가 되곤 하였다. 건물들이 건축이 되지 않았을때는 가로등만 켜져 있어, 일명 도깨비 불 지역이라는 애칭도 있었지만, 지금은 건물들이 건축되면서 도깨비불이라는 애칭이 조만간 사라지게 될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