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심. 인터넷방송국 파도TV 이전 개소
인천중심. 인터넷방송국 파도TV 이전 개소
  • 우경원 기자
  • 승인 2018.12.1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16일  인천에 본사를 둔 파도TV (대표 추경식)이 인천 중구 도원로에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2006년 6월 개국한 파도TV 방송은 인천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방송을 하기로 하여 유튜브채널 줌심으로 인터넷방송을 위하여, 이전 개소했다.

추경식대표는 “이번 인천지역에서 ‘케이블TV 방송’은 소비자에게 고화질 제공과 기술적 장애에 대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지역주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제작으로 지역소식, 선거방송, 시민토론회, 의정활동 등 생생한 현장중계로 지역민의 방송참여를 높이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영종뉴스와 상생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영종뉴스는 지금은 인터넷뉴스와 주간신문을 발행하고 있지만. 추후 인터넷TV도 준비를 하고 있어, 이번 파도TV와 협력을 통해서 영종TV 인터넷방송을 일찍히 하게 될 수 있다는 기대를 갖게 되었다고 영종뉴스 김미혜 대표는 전했다.

영종뉴스는 조만간 창원뉴스 ( 인터넷뉴스)를 경남창원지사를 개소준비를 하는등 사업확장을 착실하게 준비하고 있다.

오늘 가진 인천 파도TV와 전락적 제휴를 통해서  파도TV와 영종뉴스가 Win Win 하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전하면서, 개소식을 많은 축하객속에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