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운서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져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운서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져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8.12.15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서동 주민자치센터에 참석한 내빈 및 지역주민들
운서동 주민자치센터에 참석한 내빈 및 지역주민들

[영종뉴스 김은희 기자] 인천시 중구 운서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2월 14일(금) 운서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수강생 및 가족,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 2018년 운서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최미자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통해 행복한 추억에 동참하는 즐거운 행사다. 또한 앞으로도 이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상수 국회의원 및 홍인성 중구청장의 축사와 댄스스포츠 김용, 김문정 선수의 특별공연으로 화려한 행사가 시작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석한 경연팀들의 심사를 맡은 심사위원단
프로그램에 참석한 경연팀들의 심사를 맡은 심사위원단

경연에 참석하는 7개 팀외에도 심재화 강사의 민요공연, 전시, 홈카페클래스의 체험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4인조로 구성된 다이어트로빅 팀은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건강한 삶을 전파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깊은 포부를 말했다.

경연에 참석하는 다이어트로빅 팀
경연에 참석하는 다이어트로빅 팀

행복한 운서동을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운서동 주민자치센터의 프로그램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다.

*(참석내빈) 안상수 국회의원, 홍인성 중구청장, 최찬용 중구의회 의장, 조광휘 인천시의회 의원, 이용우 인천과학고등학교장, 이영석 중구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이광만 영종1동 주민자치 위원장, 유건호 중구농협 조합장, 박상우 공항신도시 상가번영회 회장, 송광식 용유동 새마을협의회장, 한만분 용유동 새마을부녀회장, 임성순 인천공항지구대장, 박영민 운서동 우체국장, 한상길 인천영종소방서119운서안전센터, 배창섭 영종도서관장, 지역 단체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