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인천(INCHEON)” 인천항 입항 크루즈 환영행사 가져
“웰컴 투 인천(INCHEON)” 인천항 입항 크루즈 환영행사 가져
  • 영종뉴스
  • 승인 2018.04.06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인천관광공사, 인천항만공사 입항 크루즈 환영행사 가져
인천항 임시 크루즈부두로 입항하는 셀러브리티 밀레니엄호 모습
▲인천항 임시 크루즈부두로 입항하는 셀러브리티 밀레니엄호 모습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 인천항만공사는 4월 3일 인천으로 입항하는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밀레니엄호를 환영하기 위해 인천항 임시 크루즈 부두에서 환영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미국 크루즈 선사인 셀러브리티 크루즈(Celebrity Cruise) 소속 9만1천톤급 밀레니엄(Millennium)호는 승객 및 승무원 3,000여 명을 태우고 3일 오전 7시에 인천 남항에 위치한 임시 크루즈 부두로 입항했다.

공사는 크루즈 관광객 및 승무원을 환영하기 위해 4중주 작은 음악회를 열고, 신포국제시장, 개항장, 송도 등 인천 관광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인천관광안내소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행사로 관광객을 맞이했다.

이번에 입항한 ‘밀레니엄’호의 탑승객 대부분은 호주, 미국, 캐나다, 멕시코, 독일, 영국 등 구미·대양주 국적의 관광객들로, 입항행사를 마친 후 인천관광공사와 인천항만공사가 공동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 인천의 대표 전통시장인 신포국제시장을 방문해서 인천을 더욱 가깝게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인천항 임시 크루즈부두에서 운영한 인천관광안내소 전경
▲ 인천항 임시 크루즈부두에서 운영한 인천관광안내소 전경 ( 사진 : 항만공사)

공사 관계자는 “현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 방문을 희망하는 크루즈 관광객이 많다”며 “인천항 임시 크루즈 부두와 가까운 신포국제시장뿐만 아니라 인천에 기항하는 크루즈 관광객 대상으로 신기시장, 모래내시장 등 인천의 대표 시장을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