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감독 베트남 우유회사 모델로 활동
박항서 감독 베트남 우유회사 모델로 활동
  • 영종뉴스
  • 승인 2018.04.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VP Milk의 모델이 된 박항서 감독과 VP Milk의 CEO인 Nguyen Thi Thu Phuong씨 (사진 : VP Milk)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베트남의 유명 우유회사의 간판 모델이 됐다.

베트남 대기업 호앙 아인 잘라이(HAGL) 그룹 계열사 VP Milk는 박항서 감독이 VP Milk의 전속 모델이 됐다고 지난 4일 발표했다.

▲ VP Milk 홍보물에 등장한 박항서 감독
▲ VP Milk 홍보물에 등장한 박항서 감독 (사진 : VP Milk)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23세 이하 국가대표팀 감독을 이끌며 베트남 국가대표팀 축구 선수들이 체력과 영양상태를 지적하며 식단 개선을 통해 우유를 많이 먹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항서 감독의 조치는 적중해서 베트남 U23 축구 국가대표팀은 최근 2018 U23 아시아축구선수권 대회에서 결승전에 올라 아깝게 준우승을 이룬 바 있다.  

박항서 감독과 코치진, 선수들 외에는 누구도 믿지 못했던 엄청난 성과를 거두자 박감독은 베트남의 영웅이 됐다.

▲ 국부 호치민 바로 아래 대우를 받고 있는 박항서 감독 (사진 : 인터넷커뮤니티)
▲ 국부 호치민 바로 아래 대우를 받고 있는 박항서 감독 (사진 : 인터넷커뮤니티)

한편,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당시 박항서 감독의 평가를 들은 한 후원자는 VP Milk 관계자로서 베트남 축구 대표팀에 VP Milk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항서 감독은 대회를 마치자 VP Milk를 방문해 응우엔 티 투 푸엉 (Nguyen Thi Thu Phuong) 사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응우엔 티 투 푸엉 사장은 박항서 감독의 부인과 평소 잘 아는 사이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 같은 인연을 배경으로 VP Milk의 모델 제의를 받은 박항서 감독은 이를 수락하여 전속 모델이 되기에 이르렀다.

VP Milk는 베트남 국민들의 영양상태 개선을 위해 우유 마시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고 대표팀에 대한 지원도 계속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