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5주년 행사는 2023년5월30일(화) 16시에 운서역 1번출구에 위치한 골든튤립호텔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존경하는 영종뉴스 독자 여러분,
뜻깊은 영종뉴스의 창간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 중요한 이정표는 5년 동안의 변함없는 헌신, 통찰력 있는 취재 보도, 지역 언론 환경에 대한 노력과 열정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영종뉴스는 2018년 5월 14일 창간된 지역 전문 신문으로 영종국제도시와 인천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간이래 지역 내 다양한 사건과 이슈를 조명하고 적극적인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영종국제도시의 명성과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영종뉴스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중앙지의 한계를 극복하고 지역 주민의 알 권리 충족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언론의 진실성에 대한 헌신과 중립적인 보도로 지역 문제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촉진하고 영종지역의 건전한 여론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영종뉴스는 영종국제도시의 발전과 주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음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종국제도시의 소식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합니다.
영종국제도시의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진실하게 대변합니다.
영종국제도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정책을 제안합니다.
영종국제도시의 주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활동을 합니다.
영종뉴스가 우리 영종국제도시의 진실한 대변자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 언론만이 낼 수 있는 목소리, 지역 현안에 대한 지혜를 더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표현의 자유, 투명성, 책임의 원칙 등 저널리즘의 이상을 향한 변함없는 헌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종국제도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영종뉴스는 영종국제도시 주민 여러분의 소중한 일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종뉴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