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5주년 祝辭]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의장 강후공
[“영종뉴스” 창간 5주년 祝辭]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의장 강후공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3.05.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창간 5주년 행사는 2023년5월30일(화) 16시에 운서역 1번출구에 위치한 골든튤립호텔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의장 강후공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의장 강후공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의장 강후공입니다.

언론의 가치를 지키며 시민들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나아가 건전한 시민 여론을 형성하는 역할에 힘쓰는 <영종뉴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중구에서 일어나는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힘써주신 우경원 대표님과 이하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마음 깊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영종뉴스는 지난 2018년 창간된 이후 항상 신속하고 공정한 보도로 지역주민의 의견을 대변하고 올바른 비판을 제시하여 많은 독자들의 폭넓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며, 지역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지금까지 해오신 것처럼 앞으로도 독자들의 눈과 귀가 되어 양질의 보도로 지역발전과 올바른 지역문화를 선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중구의회도 중구의 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위해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영종뉴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가는 선도 언론으로 더 크게 도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5.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의장 강 후 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