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뉴스” 창간 5주년 祝辭]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김진용
[“영종뉴스” 창간 5주년 祝辭]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김진용
  • 김미혜 기자
  • 승인 2023.05.24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뉴스 창간 5주년 행사는 2023년5월30일(화) 16시에 운서역 1번출구에 위치한 골든튤립호텔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김진용

[영종뉴스 김미혜 기자] 영종국제도시와 인천 지역의 뉴스를 전하는 영종뉴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장을 발로 뛰며 살아 있는 뉴스를 추구해온 영종뉴스는 지난 5년 동안 영종과 인천 지역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언론 본연의 사명인 정론직필의 자세로 언론 창달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특히 영종도에 우리나라의 관문인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점을 감안해 항공 등에 특화된 주목할 만한 기사들을 게재하고 각종 이슈와 관련해 대안을 제시하는 등 주민들을 위한 눈과 귀가 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앞으로 영종뉴스가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행정을 견제하는 정론지로서 충실히 역할을 하며 특히 영종국제도시의 여러 사안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며 여론을 이끌어 주길 기대합니다. 또 영종 지역 문화 활성화와 발전을 위한 시민의 대변지로서 공정한 보도와 책임 있는 주장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활성화 등 지역 언론 창달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바랍니다.

지역 언론과 주민의 의견은 민심의 소재(所在)인 동시에 아이디어와 제안의 보고(寶庫)입니다. 올해로 개청 20주년을 맞은 인천경제자유구역을 시민들의 바람이 이뤄지는 글로벌 도시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주요 현안 해결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영종뉴스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 사회 모든이에게 도움이 되고 사랑받는 언론이 되길 기원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김진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